div*기존의 컨셉원화를 리뉴얼 제안.이런 방향은 어떤가요?/divdivbr/divdiv: 작업하면서 다양하고 아이디어 좋은 원화들이.많습니다. 시니어도 감각이 좋은 주니어 분들에게서도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divdiv다만 좀더 '매력있게', 좀더 '컨셉에어울리게' 이런 부분이 보강되면 좋겠다 싶은 것도 많습니다./divdivbr/divdiv그래서 가끔 원화들을 보고 방향성을 상상해 제안해 보기도 합니다./divdivbr/divdiv1. 맵시있는 바디/divdiv특히 종아리길이나, 같은 관절이 연결된지점을 강조해주면 상하구분이 잘되서 맵시있게 보이기도 합니다./divdivbr/divdiv2. 개인적으로 마르지만 볼륨있는 스타일을 선호해 상층에서 그림자가 떨어질시 생기는 그림자가 만들어내는 쉐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divdiv그래서 좀더 볼륨있게.제작되는데요./divdivbr/divdiv3. 모자/divdiv사실.큰모자는 캐릭터를 다 가려서 그릴때는 좋지만 얼굴이 안보이는 단점으로 가끔 그리는 요소입니다./divdivbr/divdiv4. 포인트/divdivㄴ컬러: 블루톤이 연속되게. 블루_옅은 베이지_블루가/divdiv강약으로 반복되게 컬러를 배치합니다./divdivㄴ악세서리:/divdiv골드인데요. 모자,어께,무릎 으로 어느정도 일정한 간격으로 포인트를 배치하면 캐릭터가 균형잡혀 보입니다./divdivbr/divdivbr/div마법사 소녀divㄴ물푸레 나무정령을 매개로해서 온화한 수성마법을 쓰는 마법소녀인데 설정은 개인따라 다르겠지만,/divdivbr/divdiv*꽃=자연물/divdiv*별=우주,인공물,연금술/divdivbr/divdiv구분시켜주는 컨셉으로가면 캐릭터가 안정되 보입니다./divdivbr/divdiv궁금한 점은 아래로*/divdivleemenes205@gmail.com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