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입력 폼
HOME > 고객센터 > 회원별 FAQ > 개인회원 FAQ
개인회원    기업회원    교육기관회원



개인회원 FAQ기업회원 FAQ교육기관회원 FAQ
회원가입 회원정보·아이디 이력서 등록 및 활용 취업활동 관리 유료서비스
결제관련 프리랜서 채용정보 기타 전체
개인회원 FAQ > 전체 : 총 95 정렬방식:
번호 질문 조회수
95 파워서비스의 종류를 알려주세요. 69
95 [이력서 파워 노출]
이력서 파워 노출 서비스는 노출위치 및 효과 옵션을 통해 이력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제휴사이트에도 멀티포스팅 되어 최대의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지원현황 통계보기 서비스]
채용공고에 대한 모집인원, 전체 지원자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7개의 기본 분석과 기본 통계 데이터를 통해 입사지원자들의 성별, 연령별, 학력별, 경력별, 희망연봉별, 프로젝트완료 여부별, 상용화된 게임개발여부별을 수치 그래프로 제시하는 서비스로 그 내용을 토대로 입사지원 여부를 좀 더 신중히 판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94 지원현황 통계보기 서비스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55
94 지원현황 통계보기 서비스란 채용공고에 대한 지원자 현황 파악을 통해 구직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한 목적이며, 지원자 현황을 자세히 파악한 후에 그 내용을 토대로 입사지원 여부를 좀 더 신중히 판별할 수 있도록 기준치를 제시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0개의 기본분석과 기본통계로 다면 분석된 10개의 교차분석 데이터를 통해 채용공고에 대한 입사 지원자들의 성별분포, 연령분포, 학력, 경력, 희망연봉, 외국어능력, OA 능력 등을 수치와 그래프로 제시해드립니다.

통계보기를 이용한 채용공고는 스크랩 처리도 가능하며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 마감 후 최종 통계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OME > 개인회원 > 스크랩 관리 > 지원현황 통계 스크랩
93 스캔 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디로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64
93 스캔 서비스를 받으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과 이력서 작성이 완료된 이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만약 편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우편 접수를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문의메일로 접수를 해주시면 사진을 편집하여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게임잡은 회원님의 중요한 개인정보인 비밀번호를 관리자도 알 수 없도록 암호화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할수 없는바 업로드 작업을 대신 하여 드릴수 없습니다. 

업로드 가능하도록 사진 이미지 작업을 완료하여 회원님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① 이력서에 들어갈 사진 뒷면에 이름과 아이디를 기재하여 우편으로 발송하시거나 (반송 우표를 넣어서 보내주시면 사진을 반송해 드립니다) 스캔한 이미지 파일을 메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우편접수 :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735-36 부봉빌딩 9F (주)게임잡   (우편번호 135-923)   e-메일접수 : help@gamejob.co.kr (사진파일 첨부) 

③ 우편접수된 사진스캔후 편집 또는 e-메일접수된 사진을 편집완료 

④ 신청하신 회원님에게 편집한 파일을 이-메일로 발송. 

⑤ 회원님은 로그인후 개인회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
92 입금계좌를 알려주세요. 87
92 게임잡 유료 서비스 무통장입금 결제시 이용할 수 있는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
1005-800-904469
예금주 : 잡코리아(유)
91 발급받은 아이핀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5
91 고객님께서 발급받으신 아이핀 ID와 비밀번호는 해당 아이핀 발급기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최초 발급 시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이메일주소를 분실한 경우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신원확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으나, 월3회까지 재설정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90 아이핀으로 가입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9
90 아이핀으로 가입하신 경우,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으로 가입 후 주민등록번호 인증으로 검색하셔도 회원님의 정보가 게임잡에 저장되어 있지 않아 검색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아이핀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셔야 합니다.
89 아이핀으로 가입하면 왜 탈퇴도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해야 하나요? 14
89 아이핀으로 가입한 회원의 회원정보는 게임잡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탈퇴를 요청했을 때 게임잡에서 회원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탈퇴는 회원확인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핀 인증으로 회원확인을 한 후 가능합니다.
88 아이핀(I-Pin)이란 무엇인가요? 17
88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머리글자로 만든 용어입니다.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가 아이핀입니다.

아이핀을 이용하여 게임잡에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아이핀을 발급하는 기관(본인확인기관)에 자신의 신원정보를 제공하고 본인임을 확인하여 아이핀을 발급받은 후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87 아이핀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8
87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는 아래의 본인확인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①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 전자서명을 통한 신원확인
② 신용카드정보: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사용자가 보유한 신용카드를 통한 신원확인
③ 휴대폰: 휴대전화 번호, 단문메시지 인증정보를 이용한 신원확인
④ 대면인증: 사용자가 직접 본인확인 기관에 찾아가 신원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로 신원확인
⑤ 기타: 위의 방법으로 본인확인이 어려운 사람이나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대리인(법정대리인)을 통해 신원확인
86 아이핀을 발급받으려면 이용자가 별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7
86 아이핀을 이용하시려는 회원님께서는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아이핀의 가입, 발급, 인증 등의 절차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85 하나의 아이핀 발급으로 다른 웹사이트에서도 아이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4
85 다른 기관에서 발급받은 아이핀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본인확인기관 간 연동모듈이 구축되어 있어 가능합니다.

[다른 기관에서 발급받은 아이핀 사용]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른 기관의 아이핀 바로가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 원하는 아이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핀 서비스 제공기관별 서비스 이름>
① 나이스아이핀(한국신용정보) : http://www.idcheck.co.kr
② Siren24아이핀(서울신용평가정보) : http://www.siren24.com
③ 가상주민번호(한국신용평가정보) : http://www.vno.co.kr
④ 그린버튼서비스(이니텍ㆍ한국전자인증) : http://www.greenbutton.co.kr
⑤ OnePass(한국정보인증) : http://op.signgate.com/onepass_ipin_reg.htm
84 주민등록번호를 통한 기존의 실명확인과 아이핀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9
84 실명확인은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의 일치 여부만을 확인하는 것으로 도용의 가능성이 높은 반면에, 아이핀은 실명확인을 거친 후 본인확인 수단(공인인증서, 신용카드, 휴대폰)을 거쳐야만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용의 가능성이 매우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잡에 개인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83 아이핀을 통한 회원가입 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1
83 ① 아이핀을 신규로 발급받을 경우

- 회원가입 중 아이핀 인증 탭을 클릭합니다.
- 아이핀 인증을 클릭하면 본인확인기관의 회원가입 팝업이 실행됩니다.
- "아이핀 신규발급"을 클릭한 후 본인확인기관 가입용 ID, 비밀번호, 이름, 주민번호, 주소 등 가입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을 완료합니다.
- 본인확인정보를 게임잡에 보낼 것을 동의합니다.
- 아이핀 인증이 확인되고 게임잡 나머지 회원가입 절차(회원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② 기발급 받은 아이핀이 있을 경우
- 회원가입 중 아이핀 인증 탭을 클릭합니다.
- 아이핀 인증을 클릭하면 본인확인기관의 회원가입 팝업이 실행됩니다.
- 한국신용정보에 기가입된 경우 기가입된 아이핀 ID와 비번을 입력합니다.(타 본인확인기관에 가입된 경우, "다른 기관에서 발급받은 아이핀 사용"을 선택한 후 아이핀ID와 비번을 입력합니다)
- 본인확인정보를 게임잡에 보낼 것을 동의합니다.
- 아이핀 인증이 확인되고 게임잡 나머지 회원가입 절차(회원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이 완료된 후에는 발급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82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713
82 회원 탈퇴 전에 아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과거 입사지원 및 채용 관련 이용정보와 이머니가 모두 삭제 됩니다.
탈퇴 처리 이후 재가입을 하실때에는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하지 않고 [이력서 설정 상태 수정]에서 이력서를 비공개로 설정하시면 회원님의 이력서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점 확인 하여 주시고 탈퇴 신청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탈퇴신청은 게임잡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로 가시거나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왼쪽 메뉴에 회원 탈퇴 요청이 존재합니다.
탈퇴 요청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 안내되며 페이지 하단에 탈퇴신청을 하는 버튼이 보여집니다. 해당 정보를 사이트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탈퇴시 유의점을 확인하여 주시고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게임잡 고객센터 02-3466-5310
81 이력서에 사진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644
81 이력서에 사진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에 속하지 않는지 확인 후 다시 등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파일 형식이 gif, jpeg, jpg가 아닌 경우
② 파일 사이즈가 103 x132 픽셀을 초과하거나 파일 용량이 100KB를 초과한 경우
③ 파일 이름이 영문으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④ 파일 이름에 공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파일 조절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함께 파일을 전송해 주시면 업로드 가능하게 사이즈를 조절하여 메일로 첨부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직접 업로드 해 주시면 됩니다.

사진 등록은 회원가입과 이력서 작성이 완료된 이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만약 편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우편 접수를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문의메일로 접수를 해주시면 사진을 편집하여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게임잡은 회원님의 중요한 개인정보인 비밀번호를 관리자도 알 수 없도록 암호화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할수 없는바 업로드 작업을 대신 하여 드릴수 없습니다.
업로드 가능하도록 사진 이미지 작업을 완료하여 회원님의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① 이력서에 들어갈 사진 뒷면에 이름과 아이디를 기재하여 우편으로 발송하시
거나 (반송 우표를 넣어서 보내주시면 사진을 반송해 드립니다) 스캔
한 이미지 파일을 메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우편접수 :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735-36 부봉빌딩 9F (주)게임잡
(우편번호 135-923)
e-메일접수 : help@gamejob.co.kr (사진파일 첨부)
③ 우편접수된 사진스캔후 편집 또는 e-메일접수된 사진을 편집완료
④ 신청하신 회원님에게 편집한 파일을 이-메일로 발송.
⑤ 회원님은 로그인후 개인회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
1 2 3 4 5 6 7

잡코리아 운영사이트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01 동익성봉빌딩 16~18층 잡코리아
  • 대표: 윤병준 사업자등록번호: 110-81-3485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서초-0287호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서울청 제2016-11호

콘텐츠산업진흥법에 의한 표시

  1. ① 콘텐츠의 명칭 : 취업정보
  2. ②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 2002년 1월 14일(업그레이드된 콘텐츠의 경우 갱신일)
  3. ③ 콘텐츠의 제작자 : 잡코리아 유한회사
  4. ④ 콘텐츠의 이용조건 : 이용약관 및 서비스 안내 참조 (동의없이 무단복제 및 가공을 금함)

게임잡 고객센터 (월~금) 09:00~12:00 / 13:00~18:00

1:1 고객상담 개인회원 FAQ 기업회원 FAQ

Copyright ⓒ1998-2016, 잡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