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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concept art_SD보스몹_Unreal engine 팁

작성자
menes***
작성일
2024-04-09
작업툴
습작
조회수
296
좋아요 수
1

character concept art_SD보스몹_Unreal engine 팁

작품소개
이전에 올렸던 컨셉아트가 모델링이 되었다.div모델링이 제작된후 원화가의 역할은?/divdivbr/divdiv1. 확인:모델러와 함께 해당환경에 적합한 재질이 원화와매치되는가/divdivㄴ언리얼에서 꼭 필요한 요소가 리플렉션 캡쳐다./divdiv(유니티에서는 리플렉션 프로브다)/divdivㄴ말그대로 환경을 반영해 개체에 반영할수 있는 요소다./divdiv(영화를 보면 바닥에 물을 뿌린경우가 많은데 이런경우를 잘 활용했다_터미네이터2 LA시내)/divdiv*특히 *러프니스 개념이 없었을때라 고생했는데, /divdiv알고나니 내가원하는 @때가낀 무광골드@가 어떤 것인지 알게되었다./divdivbr/divdivbr/divdiv1_1확인2/divdiv환경/레벨 세팅이 안되어 있으면 모델러도 이펙터도 고생한다. 그러기에 원화가도 많이 공부할수 밖에 없는 학습구조를 가진 플랫폼이 게임인듯 하다./divdivbr/divdivbr/divdivbrdiv2. 재질보강: 이후 검토후 컬러나 재질을 보강하게되는데, 원화가도 3d나 엔진환경에 기민하게 반응할수 있어야하고 모델러도 원화적인 이해도 계속 공부해야한다./div/divdivbr/divdivbr/divdivbr/divdiv3.원화/divdivㄴ원화만 잘그리면된다? 라고 생각했지만, 게임에 깊이 관여하면서 알게된 사실./divdivbr/divdiv*원화=3d 환경에서의 결과물*/divdivbr/divdiv을 잊지 말아야한다./divdivbr/divdivbr/divdivbr/divdiv궁금한점은 아래로/divdivleemenes205@gmail.com /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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