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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concept art_SD 보스몹 팁.

작성자
menes***
작성일
2024-04-09
작업툴
습작
조회수
686
좋아요 수
0

character concept art_SD 보스몹 팁.

작품소개
컨셉을 다년간 해도 막히는 디자인이 많다.div특히나 메카니즘/기믹이 들어가면 그때부터 스트레스;;/divdiv그래서 max를 사용하게된것 같다./divdiv2주간 고생했으나 기획변경으로 모델링후 드랍된 케이스;;/divdivbr/divdiv1. 스케치/divdivㄴ러프하게 스케치를 해도 구조를 알수 없겠다는 상황;;하에 맥스로 덩어리를 잡아보기 시작. Zbrush 의move툴과 유사? 한 느낌의 FFD를 이용해 베이스 매쉬를 만져본다./divdiv(2D에서는 warf기능이다.)/divdivbr/divdiv2. 보스연출/divdiv보스와조우할시 숨겨진 팔에서 검이 나오는 기믹과 온몸의 톱니바퀴가 움직이는 기믹이라;;; 팔부분도 러프모델링 해본다./divdivbr/divdiv톱니바퀴는 turbo squad에 무료로 구하고나, kitbash에서 요령껏 활용해본다./divdivbr/divdiv3. 황금재질을 잘 살려야 하는데, 이건 섭스턴스, 엔진에서 재질을 맞춰 무광 골드를 표현하는게 목표인데, 엔진을 공부하게된 계기이기도 합니다._골드재질/divdivbr/divdiv궁금한점은 아래로*/divdivleemenes205@gmail.com /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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