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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acter concept art_ SD, 잡몹 팁

작성자
menes***
작성일
2024-04-09
작업툴
습작
조회수
377
좋아요 수
0

character concept art_ SD, 잡몹 팁

작품소개
divbr/divdiv해골풍의 잡몹. 괴짜 같지만 위협적이고 코믹해야 하는 설정./divdivbr/divdiv1. 게그: /divdiv얼굴의 표현이 중요했다. 턱에서 게그와 괴짜스러움을 표현하기위해 덜그럭거리는 늬앙스를 zbrush에서 제작및 확인./divdiv3d 하시는 분들은 잘 하시겠지만, Move툴을 이용해 댕겼다가 늘렸다가를 반복해 적당한 턱(우악스러운)모양을 결정한다./divdivㄴzbrush 파일(ztl)은 모델러에게 인계한다./divdivbr/divdiv2. 완성후 재질을 보강하거나 색채를 바꾼다./divdiv특히 해골표면을 화이트로 설정하면 빛에 탈수 있어 다소 회색질의 베이스 컬러를 세팅해 모델러에게 공유한다./divdivbr/divdiv궁금한점은 아래로*/divdivleemenes205@gmail.com /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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