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팀 "비주얼샤워" 스타트업
2005 팀 "비주얼샤워" 연세대학교 학생벤처센터 지원 선정
2006 "비주얼샤워" 사업자등록
2006 세계 최초 모바일 대응, 크로스 플랫폼 미들웨어 TEA 2.0 상용서비스 탑재
2006 미들웨어 TEA 리소스 관리 기법 기술 특허 등록
2007 "눌러라! 좌내천재" 국내, 미국 서비스, 퍼블리셔 게임빌
2007 "비주얼샤워" 법인 전환
2008 (주)비주얼샤워 벤처 기업 인증
2008 국내 최초 미국 EA사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및 제품 런칭
2008 서울특별시 라이징 스타 기업 선정
2009 "하얀섬" 디지털콘텐츠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2009 "하얀섬" 국내 서비스, 퍼블리셔 EA
2009 서울특별시 게임 콘텐츠 센터 입주사 선정
2010 "하얀섬 2" 국내 서비스, 퍼블리셔 EA
2010 "하얀섬: 감독판" 국내 서비스, 퍼블리셔 EA
2010 "뽀개뽀개" 서비스, 퍼블리셔 레몬
2010 "점프 파라다이스" 이달의 우수게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2010 "비욘드 더 바운즈: 랜턴 연대기의 시작" 서비스
2010 "비욘드 더 바운즈: 랜턴 연대기의 시작" 우수 게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2010 문화체육관광부 모바일 게임 허브 센터 지원 기업 선정
2011 "개미홀릭" 서비스, 글로벌 자체 서비스
2011 "화이트 아일랜드" 서비스, 퍼블리셔 CJ E&M
2011 "판다독 게임파티" 서비스, 퍼블리셔 레몬
2012 "하얀섬 3" 서비스, 퍼블리셔 CJ E&M
2012 "비트 앤 히트" 서비스, 국내 자체 서비스
2012 경기도지사 우수 게임 컨텐츠 제작 표창 수상
2013 "네박자쿵짝 for Kakao" 국내 서비스, 퍼블리셔 Kakao
2013 "비욘드 더 바운즈:이스케이프" 서비스, 퍼블리셔 픽토소프트
2014 "비온드 더 바운즈: 푸른돌 조사단" 서비스, 퍼블리셔 SK네트웍스
2015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Platform V 1.0 런칭
2015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 서비스, 글로벌 자체 서비스
2016 "비욘드 더 바운즈: 두 보석의 전설" 서비스, 글로벌 자체 서비스
2016 제 1회 연세 창업 대상 동문 기업 부분 수상
2016 블루스톤 프로젝트 관련 기술특허 5종 등록, 출원(국내, 미국, 일본)
2017 블루스톤 프로젝트 KAIST와 하드웨어 공동 개발
2017 스마트 디바이스 대응, 크로스 플랫폼 미들웨어 TEA 3.0 상용 서비스 탑재
2017 "블루스톤: Beyond The Bounds Story" 서비스, 글로벌 자체 서비스
2018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Platform V 2.0 글로벌 누적 유저 300만명 돌파
2018 "블루스톤2" 서비스, 글로벌 자체서비스(중국 제외)
2018 "블루스톤2" 중국 서비스, 퍼블리셔 CM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