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06. 기업부설연구소 "IGS R&D CENTER" 설립
04. 한국능률협회 주관 KSQI 최우수 기업 선정 (2년 연속)
02. 펄어비스와 업무 위탁 계약 체결
NC Soft와 현지화 업무 위탁 계약 체결
01. 중국 Tencent, NetEase Game과 업무 위탁 계약 체결
[2017]
11. SK(주) "글로벌 서비스 제휴 패키지 사업" MOU 체결
경기콘텐츠진흥원 VR 테스트베드 운영사업 수주
07. 경북테크노파크 " 경북 QA 인력양성 교육" 수행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 " 스마트 콘텐츠 테스트 플랫폼 운영 사업" 수주
06. 롯데멤버스 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05. 한국능률협회 주관 KSQI 우수 기업으로 선정
라이엇게임즈 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EA Korea 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03. 한국 VR 산업협회 정회원 등록
02. 일본 "Metaps Tokyo Conference 2017" 세션 참가
와이제이게임즈 "VR 사업" MOU 체결
[2016]
12.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직접 진출 사업 수주
중국 법인 설립
11.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 "모비럼"(www.mobirum.com) 모바일 앱 런칭
G-STAR B2B 참가를 통해 국내/외 모바일 업체와 교류
자체 개발 솔루션 " TipIGS" 최초 공개
하나투어티켓 NCIA 프로젝트 QA 서비스 제공
10. iMBC와 수서발 고속열차 SRT 광고 사업 파트너쉽 체결
티웨이항공 NCIA 프로젝트 QA 서비스 제공
대구지사 개소
08. 경북 테크노파크 경북 글로벌게임센터 QA 인력양성 사업 수주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NCIA) 스마트 콘텐츠 QA 지원 사업 수주
마인드셋과 인공지능 CS 플랫폼 개발 및 활성화 MOU 체결
세틀뱅크 NCIA 프로젝트 QA 서비스 제공
07. 2016 China Joy 행사에서 중화권 개발사와 교류
05. 경북테크노파크와 모바일게임 업무 협력 MOU 체결
02. 사업설명회 개최 (중국진출 고객사 대상)
01. 실감 미디어 품질 평가 포럼(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주관) 연구 위원 참여
[2015]
12. MOU체결: XG Entertainment (중국/서비스지원)
11.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비즈니스 혁신상 수상
MOU체결: TestBird (중국/QA)
2015 G-Star B2B 참가
"얼티밋 테니스" (9M 인터렉티브) 서비스 시작
08.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모바일게임 전문운영지원(EOS/글로벌) 사업 수주 (2년 연속)
MOU체결: Enish (일본/QA)
07. 2015 China Joy 행사에서 중화권 개발사와 교류
Chess Party 사업대행 – 영국, 아일랜드 글로벌 론칭
04. 디자인 대행 사업 시작
"마블 퓨처파이트" (넷마블게임즈) 서비스 시작
03. 전세계 게이머들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티 "모비럼" 서비스 개시
"레이븐 with NAVER" (넷마블게임즈) 서비스 시작
02. "빙고 플레이어‘(CJ E&M) 품질검증 진행
"로컬라이징 QA" 사업영역 확장
[2014]
11. 2014 G-Star B2B 참가하여 국내외 게임관련 업체와 교류
09. 동경게임쇼(TGS) 2014 참가
0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모바일게임 전문운영지원(EOS) 1차 사업 수주
사업설명회 개최 (국내 고객사 대상)
05. CJIG 에서 IGS로 사명 변경 (30여개 파트너사 70여개 PC, 모바일 게임운영 중)
04. 필리핀에 첫 글로벌 운영센터 설립
북미/대만 게임 업체와 계약 체결
03. "세븐나이츠 for Kakao" (넷마블게임즈) 서비스 시작
[2012]
11. 해외 진출게임 서비스 운영조직 세팅 지원 ( USA , Indonesia )
07. 자체개발 서비스 운영 시스템(운영서비스툴) 구축
[2011]
11. 해외 진출게임 서비스 운영 인프라 세팅 지원 ( CJ E&M 인도네시아 )
08. 운영 콘텐츠 디자인 전문조직 구성
[2010]
06. CJ E&M과 게임 서비스 운영 업무위탁 계약 체결
[2008]
04. CS 전문 서비스 대응 조직 구축
[2007]
07. 통합운영실 출범 및 종합서비스 체계 구축
01. 고객만족도 평가(NCSI) 1위, 정보통신부장관 표창
[2005]
04. 대항해시대 (넷마블게임즈) 온라인 게임 운영서비스 시작
03. 서비스 운영 전문기업 (독립법인) 으로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