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09건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전체 제목 내용 검색 기업뉴스 게시글 리스트 게임이용률 60% 대 붕괴… 산업 위축되나? 코로나19 이후 사람들의 게임 이용률이 감소하고 있다. 지난해 60%까지 떨어진 이용률이 더욱 하락할지 이목이 집중된다.24일 ... 2024-05-24 12:10:05 "게임 이용 시간 감소세…모바일 강세 지속"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이용자 "사 보고서 요약본 일부.여가 생활에서 게임이 차지하는 비율이 감소세를 보인 가운데 모바일... 2024-05-24 01:15:04 "뉴미디어 언어폭력 자율규제 방안 고민해야" 뉴미디어에서의 언어폭력에 대한 선제적 "치로 자율규제의 실효성을 높이는 방안의 고민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한국게... 2024-04-25 17:58:49 "게임 이용자 유형별 규제 효과 연구 선행돼야" 게임 정책을 마련하기에 앞서 이용자 유형에 따른 다양한 효과에 대한 연구가 선행돼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한국게임정책자... 2024-03-14 14:38:50 "미디어의 폭력성, 비판적 해석 역량 길러야" 미디어에서의 폭력성을 두려워하기보다 개개인이 올바르게 이용하고 비판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 역량을 길러야 한다는 주장이 ... 2024-01-30 17:54:29 확률형 아이템 미준수 게임 13개작 적발 '포트리스 사가 '오는 3월 확률형 아이템 정보공개 의무화를 앞두고 게임업계가 자율규제모니터링의마지막 결과를 발표했다.한... 2024-01-22 15:45:19 "게임산업 성장 위해 비즈니스 모델 혁신해야" 게임산업의 비즈니스 모델(BM)을 통시적으로 정리한 백서가 출간됐다.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GSOK)는 두 번째 GSOK 정책백서 ‘... 2024-01-04 20:12:51 확률형 아이템 미준수 게임 9개작 적발 '에이펙스 레전드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확률형 아이템 미준수 게임으로 9개 작품을 적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공표는 ... 2023-12-18 15:58:33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 12개작 적... '냥코 대전쟁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확률형 아이템 미준수 게임으로 12개 작품을 적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공표는 한국... 2023-11-20 22:14:01 넥슨-GSOK, 논문 공모전 우수작 시상식 가져 넥슨(대표 이정헌)은 최근부산 벡스코에서 ‘2023 넥슨-GSOK 논문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 2023-11-20 17:57:42 1 2 3 4 5 6 7 8 9 10 다음다음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