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게임(GAME) 은 “체험”을 통해 “성취감"을 주는 최고의 미디어 입니다.
겜브릿지는 게임의 “순기능"을 활용하여 사회, 문화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임팩트 게임 / SW"을 전문으로 만들고 서비스하는 소셜벤처 입니다.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게임(GAME) 은 “체험”을 통해 “성취감"을 주는 최고의 미디어 입니다.
겜브릿지는 게임의 “순기능"을 활용하여 사회, 문화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임팩트 게임 / SW"을 전문으로 만들고 서비스하는 소셜벤처 입니다.
2019. 4. 2019 기능성게임 개발 지원사업 선정
2019 문화기술연구개발사업 선정
2018.12. 뇌 과학 연구용 VR 게임 수주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원 뇌 과학 연구실
2018.11. 소셜벤처 엑셀러레이터 SOPOONG으로부터 투자 유치
2018.10. 2018 소셜벤처 경연대회 전국대회 글로벌 성장 부문 최우수상 / 고용노동부 장관상
2018. 9. 2018 소셜벤처 경연대회 권역대회 글로벌 성장 부문 서울 지역 1위 /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상
2018. 5. 유니티 코리아 2018 어워드 Netizen’s favorite / Platinum / 베스트 임팩트 상 / 유니티 코리아 사장상
2018. 4. “애프터 데이즈 EP1: 신두팔촉” 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 출시
2017.12. “애프터 데이즈 EP1: 신두팔촉” 수익금 300만원 네팔에 기부
2017.10. “소리, 빛 체감형 콘텐츠” 개발 수주 / 한국문화기술연구소 (광주과학기술원 內 연구소)
2017. 8. “청소년 우울증 연구용 3D 프로그램 행복누리” 개발 수주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 연구실
2017. 7. 31. 글로벌 소셜임팩트게임 페스티벌 Games for Change 초청 (파슨스 디자인 스쿨, 뉴욕)
2017. 7. 14.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이달의 우수게임 착한게임 부문" 수상
2017. 6. 게임인재단 주관 "힘내라게임인상" Top List 선정
2017. 4. 25. 모바일 게임 애프터 데이즈 EP1 구글 스토어 출시
2016. 12. 1. 법인 전환
2016. 3. 2016한국사회적기업 육성사업 선정 (주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 세상사를 게임적 사고로 바로볼 수 있는 사람
- 차별과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 사람
- 협력과 공감에 인색하지 않은 사람
-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사람
-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소통에 무리가 없는 사람
- 사회적 문제에 대해 관심이 많고 다른 분야 사람들과의 만남에 두려움이 없는 사람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