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BEST 넥슨, 그레이게임즈와 '프로젝트T' 퍼블리싱 계... 넥슨 '블루 아카이브' 애니메이션 개봉 효과 톡... [X파일] '미러시티' 펀딩 성공하면서비스 종료 ... 석촌호수에 나타난 '라프라스' … 잠실 수놓은 ... 게임업계 1분기 실적발표 언제? [금주의쟁점] 게임업계, 서브컬처 행사 '일러스... 4월 게임주 대내외 악재에 다시 '풀썩' 슈퍼셀 5년 만에 신작…외국 게임 공습 거세진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맞아 추억 나눔 브이파이브, 신작 '라테일 플러스' 사전등록 시... 뉴스 이전 BEST 목록보기 뉴스 다음 BEST 목록보기
리뷰 · 인터뷰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제목 내용 검색 게임뉴스 게시글 리스트 공정위의 잇단 조사에 '움찔'… 52주 신저가 속... 4월 게임시장에선 親게임 후보들의 국회의원 당선과 게임주의 52주 최저가 랠리, 젠지의 ‘LCK’ 4회 연속 우승 등 다양한 이슈... 2024-04-30 "원작 감성은 살리고 게임성은 높이고"… '다크... 크래프톤의 대형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이 첫 공개 버전보다 더 나아진 작품성을 들고 나오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 2024-04-24 [창간 20주년 기획] 규제의 굴레 버텨온 게임계 출처 픽사베이.게임은 기존 문화예술과 비교하면 역사가 길지 않은 뉴미디어로 여겨져 왔다. 우리 제도권에서의 게임 진입이 논... 2024-04-14 [창간 20주년 기획] 법적 분쟁 휩싸인 게임업계 게임업계가 법적 분쟁으로 혼란에 휩싸이고 있다. 제도권과 회사간의 분쟁은 물론 회사와 유저, 회사와 회사 등 다양한 갈등 양... 2024-04-13 [창간 20주년 기획] 신기술로 시장 개척하는 게... 게임은 IT 기술의 총아로 꼽힌다. 텍스트, 음악, 영상 등의 요소를 IT 기술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 2024-04-07 [창간 20주년 기획] 글로벌 게임업계의 최근 트... 글로벌 게임산업은 지난 2022년 기준 약 2082억 4900만달러(한화 약 280" 6155억원)의 거대한 시장으로 발전했다. 코로나 팬데... 2024-04-06 '판타스틱 베이스볼' 야구 게임에 깊이를 더하다 위메이드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이 출시 초 뛰어난 작품성을 바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 차원 ' 더 높은 야... 2024-04-03 [창간 20주년 기획] 한국 게임, 글로벌 시장에 ... 지난 20년간 한국 게임산업의 주요 목표는 내수 시장 공략이었다. MMORPG와 PC·온라인 게임 위주의 한국 게임은 국내에서 큰 ... 2024-03-31 [창간 20주년 기획] 조 단위 몸 값 형성한 게임... 게임은 종합 문화예술, 국민의 대중적 취미로서만이 아니라 경제 관점에서도 중요한 산업으로 성장했다. 20년전 벤처산업 취급... 2024-03-30 게임업계 경영진 쇄신 줄이어…확률형 아이템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강대현, 김정욱 넥슨 공동대표, 김병규 넷마블 각자대표,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3월 게임시장... 2024-03-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기사배열 기본방침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