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겜프야 슈퍼스타즈' 트레이너 초월 시스템 도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2-08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8일 모바일 게임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트레이너 초월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트레이너 초월은 50레벨과 최대 강화 단계까지 육성한 레전드 트레이너를 7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본 육성 능력이 상승하는 것뿐만 아니라 슈퍼 스킬과 서포트 스킬을 더 높은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초월은 5단계로 이루어지며, 각 초월 레벨마다 코어 슬'이 개방되어 75레벨을 달성하면 총 10개의 코어를 장착할 수 있다. 일반 스킬보다 강력한 초월 스킬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육성 점수로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트레이너 초월에는 '초월석'이 사용된다. 일반 레전드 트레이너는 '싱글 초월석',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는 '듀얼 초월석'이 필요하다. 각 초월석은 트레이너 초월석 변환 시스템이나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되는 초월 시스템으로 전력 상승을 이룰 수 있으므로 선수와 팀 등급은 ZZZ등급까지 확장된다.

이 회사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내달 7일까지 하루에 5번씩 '스페셜 스위트'를 얻을 수 있는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페스티벌 상점에서 새롭게 도입된 초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