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슈퍼액션히어로5`모바일인기시리즈불패신화재확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9-09

슈퍼액션히어로5가 모바일 인기 시리즈의 불패 신화를 재확인시켰다. 돌아온 슈퍼액션히어로가 막강한 슈퍼파워를 자랑하며 명불허전임을 입증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체 개발한 피처폰용 액션게임 슈퍼액션히어로5가 지난달 30일 SKT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과 동시에 각종 모바일게임 인기차트를 석권했다고 9일 밝혔다.

슈퍼액션히어로5는 모바일 액션 게임 유저들의 호평을 얻으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출시 직후 SK텔레콤 일반, 터치폰 게임 순위에서 단숨에 1위에 올랐다.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모으며 NATE강추게임으로 선정,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모나와, 핸디게임을 비롯해 GXG 등의 게임 정보 사이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유저들은 최근 해본 게임 중 가장 재미있다 터치 조작감이 좋으며, 가면 슬롯과 동료 시스템이 정말 좋다 등 게임성, 조작감 등에 대한 호평을 토해냈다.

컴투스 마케팅실 채문기 부장은 시리즈 인기 요소와 새로운 콘텐츠를 한번에 담으려 노력했다며 출시와 동시에 피처폰 게임의 저력을 여전히 과시하며 시리즈 명성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했다.

컴투스측은 여세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 추석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특별 추가 공동 구매 이벤트를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1500원의 정보 이용료 할인(SKT) 혜택과 문화 상품권 1500원 권(KT, LG U+)을 제공하며, 가면과 무기 중 원하는 캐시 아이템을 유저가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출시 후 3개월 이내에 게임 내에서 별을 구매하면 추가 보너스 별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한편, 컴투스는 LG+는 9일, KT는 이달 말경 슈퍼액션히어로5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중배 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