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토이저러스 프로모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02

그라비티는 '데마트 토이저러스와 함께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을 구매하면 제품 구입 수량에 따라 '라그나로크' 판권(IP) 게임 6개에서 재화, 뽑기, 소환권, 소모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쿠폰 카드를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등 6개다.

아이템 쿠폰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1개의 계정에 쿠폰 수만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라그나로크X'에서는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할인 프로모션을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1차는 3일까지, 2차는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이다. 프로모션 기간 전국 '데마트 토이저러스 41개 지점에서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박진온 그라비티 IP사업 PM은 "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다이스 롤링 시스템 기반의 보드게임으로 추억을 쌓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