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브IM '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 계약 체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07

'던전스토커즈'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에 대한 투자를 단행하고 '던전스토커즈'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던전스토커즈'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HG에서 개발 중인 언리얼 엔진5 기반 던전 크롤러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의 플레이를 비'해 캐릭터 성장과 외형 변형 등의 RPG 요소, 배틀로얄 요소 등을 통합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다.

'마녀의 저주' 시스템과 '방어구 파괴'를 통해 특정 시점마다 던전의 규칙이 변화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의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끌어올리도록 구성됐다.

이 작품은 지난해 12월 개최한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3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해 호평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추가해왔고, 최근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로 관심이 고"되고 있다.

하이브IM은 '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을 통해 던전 크롤러 장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던전 크롤러 장르를 주도하는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각오다.

이 회사는 올해 상반기 플린트의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론칭을 시작으로 퍼블리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게임 사업에 속도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