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엘엔케이 '붉은보석' 연말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2-21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의 연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미니펫 시스템에 대한 기능 및 성능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돌연변이 미니펫을 비'해 스킬, 배열 "합 등을 추가하고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 회사는 우선 불 속성 ‘인시너스’, 어둠 속성 ‘오큐로스’, 환 속성 ‘클로드’ 등 돌연변이 미니펫 8개를 공개했다. 또 기존 돌연변이 스킬 외 각 2개씩 속성에 맞는 신규 스킬을 추가로 보유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된 미니펫을 포함하는 배열 "합 4개도 추가했다. 마법 세팅 "합의 ‘육합성’과 ‘육도성’, 그리고 ‘환’ 속성을 물리 콘셉트로 설정한 물리 세팅 "합 ‘유강지통’ ‘유능제강’ 등의 "합이 가능하다. 특히 유능제강의 경우 ‘펫 스킬 발동 확률 +150%, 물리 한계 대미지 +2000, 물리 고정 한계 대미지 증폭 +30%’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미니펫 합성 및 성장 촉진제 구매를 상시화했다. 또 UI 내 마우스 오버 시 프레임 활성화 강" 등을 통해 시인성을 개선했다.

이 회사는 또 900레벨 5전생 이상 유저가 도전해 완료할 수 있는 정예 토벌 보스 '하슈람'을 선보였다. 기존 정예 토벌과 달리 입장권이 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모험가 협회 주점의 NPC ‘메르카릴’과 대화해 ‘지하계의 방문자’ 퀘스트를 수락하면 도전 가능하다. 다만 도전 난이도는 ‘황무지’와 ‘칠흑’ 두 단계만 제공한다.

정예 토벌 보스 하슈람은 악마계의 현자로 묘사되며 4개의 팔에서 강력한 광선을 발사한다는 설정이다. 타깃팅 된 유저에게 폭발이 집중되거나 360도 회전 레이저, 단방향의 넓은 범위의 레이저 발사 등의 다양한 공격 패턴의 고난도 보스로 설계됐다. 처치 보상으로 '현자의 외장 팔 "각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랜덤 확률 코어 보상으로 '아르카나 보" 무기 상자'가 제공된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내년 1월 24일 점검 전까지 9개 일일 미션 보상으로 '작은 퍼즐 "각'을 모아 7x5칸 직소 퍼즐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완료한 퍼즐 수에 따라 ‘바닥 없는 상자’ ‘헬리오스 코쿤’ 등 보상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