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블랙 프라이데이 특수 노린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1-24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은 게임업계가 다채로운 할인 및 혜택을 내세워 게이머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타이틀 및 인게임 아이템을 프로모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넥슨, 넷마블 등 다양한 게임업체가 최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에픽게임즈 등도 기간 내 게임 타이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핵심 타이틀인 '리니지W'와 '리니지M'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 및 상품을 선보인다.

'리니지W'는 오는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전 9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100만 아데나 ▲명예 코인 상자 ▲오래된 아덴 월드/왜곡과 불신의/공포와 죽음의/상아탑 탈리스만 "각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내달 13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축복받은 주문서 선택 상자' 등 고가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한 패키지 5종 상품을 선보인다. ▲데일리 상자 ▲스페셜 강화 상자 ▲찬란한 보급 상자 ▲변신 카드 상자 ▲마법인형 카드 상자 등 구성품과 용도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리니지M'은 오는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 판매에 나선다. ▲신비한 카드 뽑기팩 선택 상자 ▲상급 성물 픽업 뽑기팩 ▲빛나는 성장의 팔찌 상자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특가인 2000다이아에 판매한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 자사의 인기 작품을 대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프라시아 전기'는 내달 6일까지 '블랙 프라시아 데이' 콘셉트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는 매일 '블랙 티켓' 1장을 1골드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랙 티켓은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에 활용 가능하다. ▲골드 선물 ▲심연석 선물 ▲강화 선물 ▲소환 선물 등을 구매해 일정 확률로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인게임 상점의 모든 아이템을 1골드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플레이어는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도전하고 추첨을 통해 고가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촉매제 테라 패키지 ▲라이언 코크스 테라 패키지 ▲해방의 열쇠 테라 패키지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제2의나라: 크로스 월드', '마블 퓨처파이트' 등의 게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전개한다.

'제2의 나라'는 내달 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럭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개봉해 '희귀 4성 보물 선택 상자'를 비'한 아이템을 받는다. 또한 마물을 처치하고 서프라이즈 교환 티켓을 획득해 희귀 4성 이마젠 캡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오는 30일까지 '레전드 영웅 소환권'과 '무료 루비' 등 다채로운 상품이 포함된 쇼핑 지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레전드 영웅인 '사황 에이스'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코스튬 패키지 ▲루비 10배 패키지 ▲주사위 패키지 등 고가치 아이템이 담긴 특별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행운 냄비에서 확률적으로 '반짝반짝 빛방울'이 등장하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이벤트 탭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영웅 수정 ▲선물 상자 ▲재련 및 세공 합성 패키지 ▲코믹스 카드 컬렉션 패키지 ▲6단계 릴레이 패키지 ▲티어-4 릴레이 패키지 ▲티어-3 & 잠재력 초월 선택권 패키지 등 다채로운 패키지를 판매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스페셜 미니 상점 ▲매일 수정 꾸러미 ▲확률 업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콘솔ㆍ패키지 게임에도할인 혜택 적용

SIEK는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를 통해 최대 80%의 게임 타이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EA 스포츠 FC 24 ▲NBA 2K24 ▲디아블로4 등 인기 타이틀을 포함해 PS5, PS4 게임에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독형 서비스 'PS 플러스'에 가입하는 플레이어는 12개월 멤버십 요금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멤버는 현재 구독 중인 플랜을 스페셜로 업그레이드 시 25%,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시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게임을 대상으로, 일괄적 33% 할인율이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을 판매한다. 에픽 상품권을 활용해 게임 구매 시 또 다른 상품권을 받아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일리지 '에픽 리워드'업계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이 유통 업계뿐만 아니라 게임으로도 점차 확대된다는 점가 10% 추가 적립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