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레드랩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BI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6-30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게임 하드코어 MMORPG의 브랜드를 '롬(R.O.M: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준비 중인 이 작품은 연내 글로벌 동시 론칭을 통해 전 세계 유저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장의 구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전략적 전투의 기반이 되는 ‘영지전’과 대규모 분쟁 시스템 ‘공성전’ 그리고 이후 ‘군주전’까지 이어지는 전쟁 시스템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전 세계 유저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실시간 채팅 번역 시스템’을 지원한다. 자유 경제 시스템 및 강화된 PK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서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하고,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한다.

레드랩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제작을 총괄한 신현근 대표를 중심으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베테랑들이 모여 설립한 업체다. 지난해 카카오게임즈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며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