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팝업스토어 성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1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열린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의 팝업스토어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도구리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1층에서 개최됐다.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행사 기간 중 총 5만명이 현장을 방문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포토존, 일러스트 제작,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도구리 세계관을 체험했다.

이 회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넵’ 티셔츠 ▲미니 피규어▲앉은 인형 등 도구리 신규 굿즈 15종을 처음 선보였다. 신규 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심보영 엔씨소프트 캐릭터스튜디오실 실장은 “도구리의 기존 팬덤은 물론, 도구리를 처음 보는 고객 모두 캐릭터 세계관에 즐겁게 몰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구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체험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