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1-17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9일까지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모두의마블’ 접속 보상으로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판 내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이 회사는 새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선보였다.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마법의 주방’ 등을 추가했다.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공개했다.

3월 31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