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옥외 광고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15

넷마블(대표 권영식,김병규)은멀티플랫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옥외 광고 및 버스·지하철 광고 등을 진행했다고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광고에‘나 혼자만 레벨업’ 판권(IP)을 상징하는 카르테논 신전의 보스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나에게 도전할 것인가?” “아니면 도망칠 것인가!” 문구를 활용했다. 해당 광고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일대에서 진행 중이다.

이 회사는 앞서 한국 합정 일대,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옥외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또 버스·지하철에서도 광고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랩핑버스가 서울 곳곳을 누비고 있으며,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에서 사전예약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회수143억회를 기록한‘나 혼자만 레벨업’ IP의 게임으로,내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 중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