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TL' 플레이 경험 개선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1-17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7일 온라인게임 '쓰론 앤 리버티(TL)'에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앞서 소통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편의 개선 사항을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반영했다. 이를 통해 플레이 상황에 따라 미리 저장해 둔 스킬 설정으로 교체할 수 있는 '스킬 퀵슬' 세트 기능'을 도입했다.

또 스킬의 성장 수치를 다른 스킬과 교체할 수 있는 '스킬 전환 시스템'을 추가하고, 주 사용 무기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티 던전 매칭과 길드 구성 등에서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 기존 21개 서버를 10개 서버로 통합해 서버간 인구를 균등하게 "정했다. 캐릭터 이름, 소지 아이템, 배틀성장 패스 정보, 길드 이름레벨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랭킹 활동, 처치 랭킹 점수, 길드 랭킹 점수 등은 초기화된다.

이 회사는 31일까지 ‘새로운 세상, 더블 업’ 이벤트를 연다. ▲필드아크 보스 정벌 참여 보상 ▲기원석차원석의 시간 당 자원 생산량 ▲길드 활동 점수 ▲’파올라의 차원진’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계약의 증표: 차원’(금, 토, 일) 등에 대한 두 배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날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에 고대 던전 '땅거미 숲' 7단계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