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유닛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5-26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새로운 유닛 3개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스카이 레이필드, 케이시 빈즈, 아르티 라나 등을 추가했다. 스카이 레이필드는 SSR 등급 서포터로 공을 사용해 대상에 피해를 가하는 유닛이다. 12초간 적의 회피 능력치를 50%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다.

케이시 빈즈는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도끼를 휘둘러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힌다. 궁극기로 주위의 적을 자기 위치로 끌어들여 피해를 입힌다. ‘아르티 라나’는 SR 등급 스나이퍼이며 ‘슈뢰딩거 박스’를 활용해 하나의 대상을 공격한다.

이 회사는 깜짝 쿠폰을 공개했다. 쿠폰 입력란에 ‘CSCASEY0525’를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카운터패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내달 28일까지 접속, 재화 사용, 게임 플레이 등의 패스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신규 캐릭터 ‘케이시 빈즈’를 비' ‘채용 계약서’ 및 ‘적성핵’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의 액트2를 오픈하기도 했다. 또 운동회 응원 콘셉트의 스킨 2개를 추가했다. 홍팀을 응원하는 ‘양하림: 리드미컬 캐스터’와 청팀을 응원하는 ‘스카이 레이필드: 블루밍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시즌제 콘텐츠 ‘격전지원 정식 시즌 3’을 내달 1일까지 오픈한다. 격전지원은 ‘일반’ ‘어려움’ ‘악몽’ 난도로 구성됐으며 플레이 점수에 따라 다채로운 순위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