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5-04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석가탄신일 등이 몰려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업체들이 이벤트 공세에 나선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넷마블, 엔씨소프트, 넥슨, 컴투스 등 주요업체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각 업체가 서비스하고 있는 작품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테라M’ 등 5개 작품에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나이츠’는 이달 셋째 주 업데이트 전까지 카네이션 이벤트를 실시해 어버이날을 기념한다.

또 ‘마블 퓨처파이트’는 5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기념&코믹스 카드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 ‘테라M’은 13일까지 새 서버 아키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펫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30일까지 길드 전장 및 공성전 참여 이벤트를 갖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블레이드’에 31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갖는다. 이를 통해 미션 빙고 이벤트 등이 열려 아이템을 보상으로&획득할 수 있다. 또&접속 일자에 따라 청옥, 찬란한 보옥 상자 등이 제공되는 출석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또 ‘리니지 레드나이츠’에도 14일까지 브룹 육성기 이벤트를 실시해 브룹 전용 장비 등이&지급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에 가정의 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카네이션 농사 스킬을 추가했다. 카네이션을 장착하면 특별한 효과를&얻을 수 있고, 여러 재료를 조합해 3단 카네이션 케이크 등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기념해 8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특송화물, 티스톤 등의 아이템이&제공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타이니팜’ ‘컴투스프로야구2018’ ‘낚시의 신’ 등 5개 작품에 이벤트를 갖는다. ‘타이니팜’에서는 10일까지 꼬꼬마 동물 이벤트가 열려 꼬꼬마 고슴도치, 꼬고마 병아리 등 새 이벤트 동물을 얻을 수 있다.

또&‘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히어로 코치팩, 고급 골든팩이&지급된다. 아울러 ‘낚시의 신’에서는 14일부터 27일까지 가족에 관련된 사진과 이야기를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이&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도&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내달 24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 중 획득한 공기를 통해 풍선을 부풀리고 터진 풍선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또&어린이날 한정 메이코인 뽑기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로, 5일에는 어른이날 선물 상자, 8일에는 효심을 담은 선물, 15일에는 존경심을 담은 상자를 각각 1마일리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20일 접속 유저에는 룰루피의 여행 세트, 21일에는 성년의 날 기념 세트, 22일에는 풍등 꾸러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게임빌,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그라비티 등 대다수의 게임업체들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작품들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세몰이에 나선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