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콜라에이어맥주까지?RF온라인과하이트맥주손잡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4-11-11

유료화 후 높은 전환율을 보이며 게임시장의 질서를 재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RF온라인이 이번에는 색다른 공동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온라인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하이트맥주㈜(대표 윤종웅)와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RF온라인 및 캔맥주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기 때문이다.CCR은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그 동안 게임 업체가 펼쳐왔던 식음료 업체 위주의 정형화된 제휴 마케팅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전략적 채널을 개척해 나간다는 포부.CCR은 이번 마케팅을 계기로RPG핵심 고객층인 2030 남성들에게 RF온라인의브랜드 파워를 강력하게 인지시킬계획이다. 이에 게임 이용 무료 쿠폰 등 대상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양사는 먼저 8자리 인증번호가 있는 캔맥주1천7백5십2만개를 제작해 시중에 배포할 예정이다. 이 캔맥주의 경우 RF온라인 아크레시아 캐릭터가 패키지 전면에 인쇄돼 이미 시판된 캔맥주와 차별화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RF온라인 캐릭터가새겨진 캔맥주를 택해 8자리 인증번호를 하이트맥주 홈페이지(www.hite.com)에 등록하면 100만원 상당의 캠코더를 비롯하여PS2, MP3,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당첨 여부를 그 즉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게 10시간동안 무료로 RF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이 밖에RF온라인 동영상 및 하이트맥주 CF 영상을 홈페이지에서 e-카드를 이용해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F온라인 1년 이용권 10매와 스포티지 1대를 선사할 계획이다.CCR 윤석호 대표는 “식음료 업체 위주의 공동 마케팅에서 벗어나 RPG중심 유저층인 2030 남성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방식의 공동 마케팅을 펼쳐보고 싶어 참여하게 됐다”며 “아크레시아가 인쇄된 캔맥주를 마시며 공짜로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 RF온라인 유저라는 자부심과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CCR은 이번 하이트맥주와의 공동 이벤트 외에도 11월 셋째쭈를 기해 틴에이저들을 위한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5일부터 RF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한국 김혁기자 (serika@)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