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유적 [UE4, 3D배경]
- 작성자
- NV_25409***
- 작성일
- 2023-11-27
- 작업툴
- 습작 3D Max 기타
- 조회수
- 263
- 좋아요 수
- 0
- 작품소개
-
오래된 유적 바탕으로 부서진 건물 디테일 표현을 중점으로 만든 배경이며
몇몇 오브젝트는 지브러쉬의 메인 스컬핑으로 기반으로 최대한
부서진 파편의 끝부분과 단면 표현의 디테일을 강조했습니다.
바닥 부분은 서브스텐스 디자인 및 지브러쉬 작업을 했습니다.
작업 기간 8월~11월말까지 약 4달 ( 토요일 일요일 제외 약 91일 ) 455시간
-UE4, substance painter, substance designer zbrush, 3DSMAX
아트스테이션 - https://www.artstation.com/artwork/w0bz4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