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BEST [X파일] '미러시티' 펀딩 성공하면서비스 종료 ... 크래프톤 신사옥 부지, 지구단위·특별구역계획... 게임업계 1분기 실적발표 언제?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출시 한달, 다음 행보... 브이파이브, 신작 '라테일 플러스' 사전등록 시... [금주의쟁점] 게임업계, 7일부터 1분기 실적시... "'나혼렙' 액션 게임 대표 타이틀 되길 희망" 넥슨 ‘던전앤파이터’ 최고난도 콘텐츠 '호평' 시프트업 김태훈 팀장, 과기 발전 장관 표창 수...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2.0 어떻게 달라지나? 뉴스 이전 BEST 목록보기 뉴스 다음 BEST 목록보기
리뷰 · 인터뷰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제목 내용 검색 게임뉴스 게시글 리스트 [창간 20주년 기획] 한국 게임, 글로벌 시장에 ... 지난 20년간 한국 게임산업의 주요 목표는 내수 시장 공략이었다. MMORPG와 PC·온라인 게임 위주의 한국 게임은 국내에서 큰 ... 2024-03-31 [창간 20주년 기획] 조 단위 몸 값 형성한 게임... 게임은 종합 문화예술, 국민의 대중적 취미로서만이 아니라 경제 관점에서도 중요한 산업으로 성장했다. 20년전 벤처산업 취급... 2024-03-30 게임업계 경영진 쇄신 줄이어…확률형 아이템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강대현, 김정욱 넥슨 공동대표, 김병규 넷마블 각자대표,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3월 게임시장... 2024-03-29 "다양한 스펙트럼의 세평으로 응원해주길" 더게임스데일리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게임 문화의 지평을 열고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함께 호흡하는더게임... 2024-03-29 NHN '다키스트 데이즈' CBT 돌입 … 어떤 게임? NHN은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멀티플랫폼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의 1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 작품은... 2024-03-28 "깊이 있는 소식과 인사이트 전달해줘" 더게임스데일리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따스한 봄의 시작과 함께 더게임스데일리의 스무 번째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어 매... 2024-03-26 "많은 게임인들과 함께 역사를 새겨" 안녕하세요, 라이엇게임즈 한국 대표 "혁진입니다.디지털 콘텐츠 경제지 더게임스데일리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 2024-03-25 [창간 20주년 기획] 위기의 게임업계 전면 쇄신 팬데믹 이후 게임은 시대 변화의 상징 중 하나로서 각광을 받게 됐다. 미래 가치 역시 단기간 급상승했고 업체들도 이를 따라가... 2024-03-24 [창간 20주년 기획] 20년, 그 이상을 바라보는 ...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2022년 기준 한국 e스포츠 산업의 규모는 1514억 4000만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달성했다. 개인 ... 2024-03-23 “매체의 역사이자 게임업계 살아있는 기록” 더게임스데일리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빠른 변화와 큰 성장을 경험한 IT기술과 게임산업 이야기를 전해온 더게임스데일... 2024-03-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기사배열 기본방침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