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신작 '스트라이커즈1945: RE' 글로벌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9-14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14일 신작 모바일 게임 '스트라이커즈1945: RE'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일본 게임업체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1945’ 시리즈 IP를 기반으로 국내 개발사 피버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기존 작품 속 비행 기체는 물론이고 스테이지와 챕터별 보스의 패턴까지 원작의 재미는 살리면서, 스테이지별 스킬 "합과 기체 강화 등 성장 요소들을 도입해 새로운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경험치 획득에 따른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스킬 "합이 가능하다. 유저는 레이저나 유도 미사일과 같은 스킬을 골라 극도의 공격력을 추구하거나 엔진 강화와 같은 기체 능력, 데미지 감소나 체력 회복 같은 방어적 스킬을 선택해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같은 스테이지를 다른 형태의 "합으로 클리어하는 다채로운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한국어를 비'해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10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원작의 감성에 새로운 시스템까지 갖춰 한층 더 발전한 모습으로 재탄생한 작품이다”라며 “글로벌 170여 개 국가의 오락실 세대는 물론이고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층까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이날 멀티플랫폼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던전 '월드 보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