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콘솔 게임도 여름맞이 할인 경쟁 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7-24

게임업계가 여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공세를 펼치는 가운데 콘솔 게임 업체들 역시 타이틀 가격을 할인하며 판촉에 열을 올리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한국닌텐도 등의 업체들이 최근 플레이스테이션(PS) 스토어 및 닌텐도 e숍 등에서의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IEK는 내달 16일까지 PS 스토어에서 '썸머 세일'을 개최한다. 일부 게임은 내달 2일 할인이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 '썸머 세일'에서는 '엘든링'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데스 스트랜딩' '시푸' '스트레이' 등의 타이틀이 포함됐다. 또 스페셜, 디럭스 등 구독 서비스에 따라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닌텐도는 내달 6일까지 '여름세일'을 이어간다.이 회사는 이를 통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등 '젤다' 시리즈에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또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와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등의 닌텐도 게임도 할인 목록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니어: 오토마타 요르하 에디션' '택틱스 오우거: 리본'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선브레이크' '하데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세가 여름 할인 파트1'을 개최, PS4·5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을 기간 한정 특별 판매한다. 플랫폼 및 타이틀별 할인률 및 할인 기간을 달리 적용한다.

이 가운데 막부 말기 무대의 검극 액션 '용과 같이 유신! 극'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초음속 액션의 '소닉 프론티어', 리걸 서스펜스 액션 시리즈의 최신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 받지 않은 기억' 등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가 콘텐츠 40개 이상이 수록된 '페르소나5 더 로열'도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PS4 버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90% 할인률이 적용된다.

대원미디어는 내달 10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전용 '여름 방학 빅 할인'을 개최한다.

특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라스트'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 코디네이트' 등의 타이틀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 '턴택'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콘솔뿐만 PC 패키지 게임에 대한 할인 혜택도 이어지고 있다.에픽게임즈코리아는 내달 3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개최한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데드 아일랜드 2'(2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30%) 등의 최신작 할인을 비'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 2'(67%),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프리미엄 에디션'(50%) 등 명작으로 꼽히는 작품들도 높은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구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도 이벤트 기간 두 배로 적용해 구매액의 10%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에픽 리워드는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와함께 '엘더스크롤 온라인'과 '머더 바이 넘버'를 무료 게임으로 선정, 27일까지 배포한다.또 '엘더스크롤 온라인' 무료 배포를 기념해 '엘더스크롤' 시리즈 테마의 '탐리엘의 영웅' 세트를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 선보인다. '머더 바이 넘버'는 '폴가이즈'를 선보인 미디어토닉이 선보인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