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가면라이더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7-04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이 17일 오전 9시 59분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가면라이더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가면라이더 (코트) 프롬 신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2호 (코트) 프롬 신 가면라이더’ 등 5개를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28개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지급한다. 또 콜라보 캐릭터 '가면라이더 2호 (코트) 프롬 신 가면라이더' 최초 획득 시 '가면라이더 드롭 5'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콜라보 캐릭터 '가면라이더 (코트) 프롬 신 가면라이더'를 획득하면 ‘가면라이더 콜라보의 BGM 세트 2’가 추가된다.

콜라보 던전 8개도 오픈한다. '가면라이더 겐무'가 보스로 출현하는 ‘가면라이더 쇼와 Ver.’ 및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또한 ‘가면라이더 쇼와 Ver.’에서는 ‘셰도우 문’이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에서는 ‘가면라이더 오쟈’가 드물게 출현하며 각각 Lv99 플로어를 첫 완료하면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 가면라이더 콜로세움!' 던전 지옥급 플로어를 첫 완료 시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파멸급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 시에는 '클리어 보상! ★6이상 확정 가면라이더 에그'를 메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게다가 해당 던전 입장 시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해 던전에 도전하면 드롭률이 상승하며, 파멸급 플로어에서는 드롭률이 100%로 증가한다.

타임 어택 형식의 던전 '칭호 [가면라이더 0호] 챌린지!'와 고정 팀&타임 어택 요소로 구성된 던전 '칭호 [가면라이더] 챌린지!'도 등장한다. 각각의 던전 완료 시 '칭호 [가면라이더 0호]' 및 '칭호 [가면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면라이더 위저드 강림!',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가면라이더 위저드 강림!’, '스킬 레벨 업 가면라이더' 등을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