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첫 서버 통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4-11

그라비티는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서버 통합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17개의 서버를 리디아, 토르, 로키, 발키리, 바포메트, 알데바란 등 6개 서버로 통합했다. 서버 레벨, MVP 몬스터 연구 진도, 상점 및 노점의 아이템 가격 등은 메인 서버인 리디아 서버를 기준으로 통일했다.

이 회사는 또 지난 2021년 알데바란 서버 오픈 이후 2년여 만에 신규 서버 니플헤임도 함께 오픈했다.

이 회사는 13일까지 5명 이상의 길드원과 인증샷 촬영한 후 라운지에 올린 유저 전원에게 한정 칭호, 뽑기 소환권, 제니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3인 이상 파티원과 파티 콘텐츠 참여 후 인증샷을 올리면 다이아, 신비한 기어 캡슐, 제니 등도 증정한다.

이 회사는 또 28일까지 니플헤임 서버 내 최고 레벨 달성 유저 전원에게 한정 칭호, 냥다래, 고급 카드 자판기 등을 지급한다. ‘엔들리스타워 10층 클리어 이벤트’와 ‘매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는 몬스터 처치 시 카드 아이템의 드롭률이 2배 증가하는 등의 혜택을 적용한다. 이 외에도 이달 19일부터 내달 4일까지 ‘5배 의뢰 경험치' ‘돌격! MVP’ ‘빙고'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