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데브 '데드사이드클럽'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2-28

데브시스터즈(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28일 '데드사이드클럽' 을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했다.

이 회사는 한국어를 포함한 12개 언어를 지원해 스팀 플랫폼에서 약 95% 글로벌 유저에 대응한다. 추후 플레이스테이션(PS)5를 통해 콘솔 플랫폼으로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이 작품은 개발 스튜디오 프레스에이가 선보이는 사이드스크롤 슈팅 게임이다.에임 능력이 중요한 기존 FPS 범위를 벗어나 순간적인 판단력과 심리전의 전략적 재미를 내세우고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에서는 ▲3인이 한 팀으로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배틀로얄 트리오’ ▲5대 5 매치로 3개의 점령지를 차지하기 위해 협동 플레이를 요구하는 ‘점령전’ ▲3인이 팀을 이뤄 끊임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를 무찌르는 PvE ‘호드 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유저가 배틀로얄의 주최자가 될 수 있는 '갓(God) 모드'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갱스터, 너드, 탈주범, 특수요원, 사이코, 힙스터, 용병 등 7개의 카르텔(킬러 "직)과 퍽(perks) 시스템도 육성 및 전략적 재미를 더한다. 카르텔은 각각의 고유 패시브 스킬을 가지며 유저는 퍽 시스템을 통해 카르텔별 스킬 트리를 구성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카르텔 각각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