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락스타 'GTA 온라인' 멀티 파트 스토리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19

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새로운 멀티 파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주요 연락책인 리더 댁스, 루차도라, 라브랏, 론 야코프스키 등과함께 임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고 사업에서 이동 수단 MTL 브릭케이드 6x6를 얻으면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 오토바이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회사는 21일까지 모든 신규 임무에서 댁스를 도와 트룹이 사업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프릭샵에서 무기 작업실을 이용해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MTL 브릭케이드 6x6와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C를 개"할 수 있다.

이번 주 트룹에 가입해 리더 댁스에게 풀리건 작업을 요청하고 GTA 달러와 RP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저코니움 저니 II, BF 서퍼 커스텀 밴, 아니스 300R(스포츠카), 베네팩터 크리거(슈퍼카), 캐런 에버론(오프로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버플로드 엔터티 MT(슈퍼카)와 프로젠 이탈리 GTB(스포츠카: 30% 할인) 등도 함께 공개된다.

상점에는 페이탈 인커젼 문신, 로거 부츠 등 새로운 의상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이 이뤄지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