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웹젠 'R2M' 서비스 2주년 맞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6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R2M'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기념해 카오스 던전을 제외한 모든 사냥터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2주년 감사 코인’ 제작에 필요한 ‘2주년 감사 코인 "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2주년 감사 코인’을 일정 수량 모아 제작하면 신규 도감 ‘R2M 2주년 감사패’와 강화에 실패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전리품 복구 주문서[이벤트]’ 및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 주문서[이벤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아이템 제작 15회 시도’ '서번트 합성 5회 성공’ 등 미션을 완료하면 ‘R2M 2주년 감사 코인’을 얻을 수 있다. 6개 미션에 모두 성공하면 최대 100개의 ‘R2M 2주년 감사 코인’도 획득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마다 점검이 끝나는 시점에 ‘GM뚱냥이의 특별 쿠폰’이 공개된다. 쿠폰 보상은 신규 도감 제작 재료와 각종 보상 아이템이 포함된 ‘뚱냥이 2주년 선물 상자’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접속 일자에 따라 출석 보상을 지급하고 매일 12시와 18시에 보상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 서버의 구분 없이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가능한 ‘통합 길드전’을 공개했으며 카오스 던전의 신규 지역 ‘용기의 전장’을 도입해 경쟁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초월 방어구 25개’와 전설 등급의 ‘신규 변신 4개’ 등도 추가했다.

한편 ‘R2M’은 온라인게임 ‘R2’ 기반 자체 제작한 MMORPG로, 이용자 대결(PvP) 중심 콘텐츠가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대만·홍콩·마카오 등 중화권 지역에도 출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