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위즈 '크립토 골프 임팩트' 글로벌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8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28일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이 작품은 스포츠 모바일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을 통해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서비스한다.

게임 내 ‘크립토 패스’를 구매한 후 일일 미션을 진행하면 재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다.

S2 토큰은 네오핀 앱에서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네오핀 지갑을 통해 S2 토큰과 네오핀 토큰을 유동성 풀에 동시에 예치하면 유동성 공급에 대한 보상으로 NPT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네오핀 토큰은 지난 2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 글로벌’을 시작으로 최근 국내 거래소 ‘빗썸’, 해외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 등 7곳에 상장했다.

이 회사는 출시일부터 7일 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약 10달러 상당의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내달 5일까지 ‘크립토 패스’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회사는 향후 챔피언십 토너먼트, NFT(대체불가토큰)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으로, 이를 통해서도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