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스피릿세이버’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25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5일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스피릿세이버’를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니트로엑스(대표 박용진)가 개발한 방치형 RPG다. 트렌디한 도트 그래픽 스타일로, 서번트들을 전략적으로 성장시켜 전투 상대에 따른 덱을 "합해 악령을 퇴치하는 게임이다. 스토리 전투, PvP 시즌제 대전, 의상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대체불가능토큰(NFT), DeFi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재미와 트렌드 모두 잡은 ‘스피릿세이버’를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방치형 RPG 장르인 ‘스피릿세이버’는 블록체인 접목에 매우 적합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 접목에 적합하고 좋은 게임이라면 장르 구분 없이 적극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날 인도네시아 종합 게임 및 IT 기업인 ‘어텐션 그룹’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어텐션 그룹과의 게임 영역 전반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고, 나아가 블록체인 산업에서의 유기적인 협력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