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반다이남코, 액션 RPG '엘든 링'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2-25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5일 플레이스테이션(PS)4·5,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스팀 전용 ‘엘든 링’을 발매했다.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이 작품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크리에이터 미야자키 히데타카, ‘얼음과 불의 노래’의 저자 "지 R. R. 마틴이 만든 세계관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를 즐길 수 있는 팬터지 액션 RPG다.

유저는 ‘틈새의 땅’ 끝자락에 다다른 또다른 세상의 방문자, 빛바랜 자의 역할을 맡게 된다. 대지의 평화와 질서를 지켜온 엘든 링이 파괴된 후 황폐해진 이곳에서, 옛 군주들과 데미갓들을 추격해 엘든 링을 다시 만들고 엘데의 왕의 자격을 손에 넣어야 한다는 설정이다.

강격의 기사, 민첩한 도적, 신출귀몰한 궁수, 그리고 강력한 마법사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혼합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스타일을 실험하고 찾는 기회를 통해 롤플레잉을 경험할 수 있다. 세계 전역에서 발견되는 무수한 선택지 속에서 전투 기술을 향상해 나가게 된다. 여정 가운데 발견하는 영체를 소환해 보다 강력한 적을 상대하는 것도 가능하다.

앞서 찬사를 받아온 프롬소프트웨어의 레벨 디자인 역시 매력을 더하는 부분이다. 스토리텔링 및 콘텐츠를 통해 전달되는 섬세한 세계관도 이 작품의 특징이다. 영마 토렌트에 탑승해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며 이를 파헤쳐 나갈 수 있다.

이 회사는 발매를 기념해 자신의 성향과 맞는 게임 속 직업을 추천하는 테스트를 오픈했다. 테스트 참여 후 화면을 캡처해 카카오톡 채널의 일대일 채팅에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스틸북(40명)과 커피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