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재명 캠프, 23일 ‘게임정책 토론회’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2-2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차기정부 게임정책 토론회’를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김정태 동양대학교 교수가 좌장을 맡았다. 김환민 게임개발자연대 국장이 ‘게임창작자와 게임인들의 지위향상 방안’을, 주승호 액션핏 대표가 ‘블록체인 게임과 P2E모델의 국내 합리적인 서비스 방안 모색’을 발제한다. 또한 이원술 손노리 대표,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 김재석 나인코퍼레이션 대표, 최재윤 변호사 등이 지정토론자로 나선다. 이상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토론에 참여할 수 있다.

"승래 선대위 미디어 ICT 특별위원회 총괄위원장은 “디지털전환시대가 가속화되며, ‘게임’의 중요성은 더욱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라며"이에 게임산업과 게임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차기정부 정책에 잘 반영하고자 이번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상헌 공동위원장은 “게임이용자들과 게임산업계가 지속가능한 게임법 전면개정안 준비에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면서, “지난 2월 10일 공청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과 함께이번 토론회를 통해 나오는 게임인들의 다양한 목소리들을 잘 경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