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에디션 번들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18

"이시티(대표 "성원)는 18일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새로운 에디션 번들 ‘디럭스 에디션’과 ‘울티메이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에디션 번들은 모두 한번의 구매로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전까지는 캐릭터를 인게임 상품 구매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구매로 해금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에디션 번들 구매 시 기존 업데이트된 모든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업데이트될 캐릭터도 추가 구매 없이 자동적으로 주어지며 게임 플레이 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전용 버프 혜택이 평생 제공된다.

‘울티메이트 에디션’ 구매 시 캐릭터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 역시 추가 구매 없이 자동으로 해금된다. 또한 구매 즉시 인게임 재화 보상이 지급된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도 언제든지 ‘울티메이트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초보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패치를 진행했다. 업데이트 이후 24레벨 이하 유저들에게 리바운드, 다이빙캐치, 레이업&덩크 범위를 표시해주는 기능을 추가했다. 마킹 당하는 범위 역시 직관적으로 표시된다. 이 외에도 ‘잭’과 ‘데콘’의 밸런스 패치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