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픽셀 '그랑사가' 일본 사전예약 300만명 넘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02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게임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 신청자가 300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18일 이 작품을 일본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일본 출시된 신규 판권(IP)으로는 가장 많은 사전 예약 신청자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앞서 현지 쇼케이스를 통해 아마노 요시타카, 시모무라 요코 등과의 협업을 예고한데 이어 ‘도쿄게임쇼’에 참가해 현지 성우진 160여명이 참여한 일본어 버전을 공개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100% 자회사 게임플렉스가 담당한다. 일본 록 밴드 래드윔프스가 참여한 특별 애니메이션 광고를 선보이는 등 출시까지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출시된 엔픽셀의 첫 작품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의 MMORPG로, 신규 IP로서는 이례적으로 사전예약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아왔다. 최근 서비스 300일을 앞두고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