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네이버 굿즈 상점 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25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25일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의 오리지널 게임 굿즈를 판매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 전용관 ‘노마 상점’을 오픈했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마이리틀셰프’ 서비스 4주년 및 스토어 오픈 기념 한정판 캘린더 세트를 선보였다. 향후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 캘린더 세트‘는 게임 내 레스토랑 레시피와 일러스트가 삽입된 캘린더, 일러스트 스티커 2개, 1만원 상당 VIP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777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 회사는 게임 내 셰프미션에서 별 50개 이상을 획득한 후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한정판 캘린더‘를 지급한다.

4주년을 맞은 ’마이리틀셰프‘는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만들어 서빙하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50여개에 육박하는 레스토랑 콘텐츠가 호응을 얻으면서 국내에서의 다운로드 180만건을 넘어섰다.

배은미 그램퍼 플레이어서포트 담당자는 “ ’마이리틀셰프‘ 성과으 배경은 4년간 끊임없이 다져온 균형과 유저와의 소통”이라면서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사업 등 다채로운 판권(IP) 부가사업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