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인스튜디오 '라인 레인저스' 7주년 맞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04

라인스튜디오(대표 이정원)는 모바일게임 ‘라인 레인저스’이서비스 7주년을 맞았다고 3일 밝혔다.

이 작품은 우주 정복을 노리는 외계인 군단에 납치된 샐리를 구출하는 디펜스 액션 RPG다.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구현됐으며 500개 이상의 레인저 캐릭터를 수집하고 팀을 편성해 도전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앞서 대만, 태국, 홍콩, 마카오 등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4000억원, 누적 다운로드 5500만건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 회사는 7주년을 맞아 로그인 보너스 보상이나 특정 미션을 통해 ‘7주년 가챠 티켓’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간 한정으로 경험치, 날개, 진화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7주년 스페셜 행성’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이 외에도 소셜 미디어 캠페인 및 스테이지 완료 보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해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을 통해 1억명이 넘는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네이버웹툰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에 착수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