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액토즈 `파이널판타지14` V5.2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02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V5.2 패치 업데이트 ‘추억의 흉성’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메인 시나리오의 새로운 내용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템페스트’ 바다 밑에 세워진 고대 도시 ‘아모로트’ 배경의 인스턴스 던전 ‘애니드라스 아남네시스’를 공개했다.

연대기 퀘스트 ‘희망의 낙원 에덴’을 통해 입장 가능한 새 레이드 ‘희망의 낙원 에덴: 공명편’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했다. 토벌전 ‘루비 웨폰 파괴작전’을 진행 가능한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도 추가했다.

이 회사는 또 새 아만 퀘스트 ‘키타리’을 공개했으며 석판 ‘기담’을 비해 ‘먼바다 낚시’ 콘텐츠,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 새 코스 등을 업데이트했다.

액토즈소프트는 28일까지 가입한 유저에게 ‘무료 7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7일간 매일 접속만 해도 ‘꿀빵’ ‘군용 전투 설명서’ 등 레벨 성장 지원 아이템과 ‘꼬마 머윗잎 요정’ 꼬마친구 및 ‘불바디에 러플 셔츠’ 등 희귀 탈것 및 의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새 유저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정액제 이용권 구매한 신규 유저에게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을 즉시 제공한다. 또 이용권 구매 후 누적 접속 7일을 달성하면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80레벨에 착용 가능한 ‘암영 장비’ 세트 및 ‘큰머위 요정’ 탈것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지급한다.

이 회사는 또 정액제 이용권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3일 이용권’을 추가 지급한다. 새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암영 무기’ 및 방어구 6개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전체 유저를 대상의 ‘미션 달성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체크, 무작위 임무, 업적 달성 등의 미션으로 구성된 빙고를 채우면 ‘1등급 숨겨진 지도’, ‘모르포’ 꼬마친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빙고 10개를 달성한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