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김치시즈닝 제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25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내달 말까지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 푸드컬쳐랩의 제품 ‘김치시즈닝’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는 게임 내 ‘김치시즈닝’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아이템 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간 내 ‘셰프미션’을 완료하거나 새 레스토랑 ‘샐러드하우스’를 완료한 인증샷을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유저 대상으로 3000명을 추첨해 비건 김치시즈닝 믹스 제품을 제공한다.

심혜민 ‘마이리틀셰프’ 라이브사업PM 매니저는 “비건과 유기농 그리고 건강한 음식을 매개체로 게임 유저 팬층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를 오랜 시간 준비했다”면서 “북미와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치시즈닝 제품과 콜라보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 대상의 다양한 채널에서 제휴 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