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달의 우수게임` 24일까지 후보작 유저투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06-18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은 24일까지 올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유저 투표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더게임스, 전자신문, 네이버가 공동 주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일반게임(블록버스터, 프론티어) ▲기능성게임 ▲인디게임 등 3개 부문에 걸쳐 8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앞서 응모를 진행한 결과 25개 작품이 접수됐다. 후보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게임의 블록버스터 부문에서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두 작품이 경쟁한다. 일반게임 프론티어 부문은 ‘카툰네트워크 아레나’ ‘2079 게이트식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 세 작품이 후보작에 올랐다.

기능성게임 부문 후보작은 ‘샌드크래프트’ ‘헬로마이타운’ ‘도자기: 한국 도자기’ ‘맺음: 오페라의 유령’ ‘씽크로스’ ‘가방 들어주는 아이’ ‘밍글콘! 정글영단어 240’ ‘푸푸탱그램’ ‘80일간의 세계일주 2019’ ‘브러쉬몬스터’ 등 10개작이다.

인디게임 부문은 ‘정령의 기사단’ ‘다운힐마스터즈’ ‘레스큐 마이 프린세스’ ‘마일드티니’ ‘험비독’ ‘덤떰’ ‘뷰포트’ ‘판타지마스터아레나’ ‘식혼도 붉은연옥’ ‘메이헴의 유산’ 등 10개작이 후보다.

최종 수상작은 이번 유저투표와 함께 서류 및 발표평가의 환산점수 합계의 최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