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헬로펫하우스, `경기게임오디션 글로벌부문` 우승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9-18

사진=왼쪽부터
사진=왼쪽부터 박재환 나날이스튜디오 대표, 오후석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

나날이스튜디오의 ‘헬로펫하우스’가 ‘제9회 경기게임오디션(구 게임창조오디션) 글로벌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도는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경기 게임 글로벌 위크’ 1일차 행사로 ‘제9회 경기게임오디션 글로벌 부문’의 결선을 갖고 ▲나날이스튜디오 ‘헬로펫하우스’ ▲버프스튜디오 ‘마이컬러링’ ▲토글기어 ‘헥소니아’ ▲제페토 ‘무법자’ ▲아이봉 ‘도그파이터: 월드워2’ 등을 톱5로 선발했다고 18일 밝혔다.

1위를 차지한 ‘헬로펫하우스’는 저택을 꾸미고 펫을 키우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육성 게임. 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헬로펫’ 판권(IIP)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번 오디션부터 도입된 청중의 선택(인기상)은 아이봉의 ‘도그파이터: 월드워2’가 차지했다. 이는 청중평가단으로부터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작품을 시상하는 것이다.&

톱5 수상팀은 1위 5000만원을 비롯해 총 1억 5000만원의 개발지원금이 차등 제공된다. 또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신청 가점부여, 게임테스트(QA)ㆍ번역ㆍ마케팅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앞서 최종오디션에 진출한 TOP10팀 전체에는 블루스택 및 원스토어의 마케팅, 아마존웹서비스의 클라우드 사용에 대한 크레딧, 아카마이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별도 심사를 거쳐 신용보증기금의 3년 간 10억 범위 내 금융지원도 제공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