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골든피그`미래구원자`곧시장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7-07-14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게임 '미래구원자' 가 최근 테스트에 들어가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대표 강동혁)는 최근 미래구원자: 반격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테스트에 착수했다.

이 작품은 디콘E&M의 웹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작품으로, 전차류 메카닉을 조종해 적을 격추시키는 슈팅 게임 장르이다.

이 작품은 또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파일럿 캐릭터를 비롯해, 전투에 참가하는 메카닉 등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과정과 메카닉의 경우 몸체 및 무기 파츠 요소를 제공, 지속적인 동기 부여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80 여 파일럿이 보유한 스킬과 메카닉 성능 간의 조합을 고려한 전략성도 이 작품의 또다른 묘미로 꼽히고 있다. 또 유저가 지속적으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미션을 다양하게 설계한 것도 눈에 띄는 부문이다.

이 회사는 앞서 내일은 골프왕을 비롯해 매일매일 숫자왕 2048 영웅전 타코야키의 전설 등 주로 퍼즐 및 캐주얼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역량을 쌓아 왔다. 이번 신작의 경우 수집 요소가 구현된 슈팅 장르라는 점에서 그간 이 회사가 주력해 온 퍼즐 장르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회사의 강동혁 대표는 지난 2015년 부산에 회사를 설립하고, 작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경기창조혁신센터 등으로부터 지원을 받게 됐다면서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회사 설립 2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야심작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