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지스타`서15개작품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1-14

width=320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서울 서초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넥슨 지스타 14 프리뷰 행사를 갖고 지스타에 출품할 15개 작품을 공개했다.

총 180부스의 넥슨을 채울 작품은 온라인 자체개발 4개 자체개발 및 퍼블리싱 모바일 신작 6개 퍼블리싱 온라인 신작 5개 등이다. 장르 역시 MMORPG, FPS게임, 액션게임, TC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등으로 다양하다.

자체개발 온라인 신작은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메이플스토리2와 서든어택2,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을 바탕으로 네오플이 개발하는 FPS게임 공각기동대 온라인, 띵소프트의 카툰렌더링 MMORPG 페리아 연대기 등으로 한 번도 드러나지 않은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모습이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다.

모바일 신작으로는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정통 TCG 마비노기 듀얼, 왓 스튜디오의 야생의 땅: 듀랑고, 중세 팬터지 스타일의 액션 RPG 프레타가 출품된다.

엔도어즈 김태곤 사단이 15년 만에 선보이는 역사전략시뮬레이션게임 광개토태왕과 인기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을 기반으로 한 액션RPG 영웅의 군단: 레이드는 시연 버전으로,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자회사 넥슨M이 글로벌로 선보이는 도미네이션즈(개발: 빅휴즈게임즈)는 영상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신작은 나딕게임즈의 신개념 액션 RPG 클로저스, 엔진스튜디오의 신감각 학원 RPG 아르피엘, KOG의 키보드액션 MMORPG 아이마 등이다.

특히 넥슨은 이날 김학규 대표가 설립한 IMC게임즈, 신생개발사 씨웨이브소프트와 각각 공동사업제휴, 퍼블리싱 계약을 공개했다. 지스타 출품작으로 내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와 함께 다양한 우주가 함께 공존하는 다중(多重) 우주의 세계관을 가진 액션게임 하이퍼유니버스를 깜짝 발표했다.

박지원 넥슨 대표는 창립이래 가장 많은 신작이 출시되는 내년을 지속 성장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