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인재단`힘내라게임인상`접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0-14

width=400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은 제 7회 힘내라! 게임인(人)상(이하 게임인상) 후보 접수를 14일 시작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게임인상 후보 접수는 게임인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와 게임 소개서를 메일(gamein@gamein.or.kr)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 마감은 내달 10일이며, 12월 1일에 TOP리스트를 선정하고, 최종 수상작은 12월 1일 발표된다.

최종 수상 업체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아이템 쿠폰 지원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법무법인 한결의 법률자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게임인재단은 이번 회차부터 게임 개발의 형태와 게임 장르가 다양화되는 추세를 반영해 직원 수 30인 이하 중소 개발사에 한정했던 접수 자격을 50인 이하 게임 개발사도 가능하도록 자격 조건을 완화했다.

또 2개 작품으로 한정됐던 수상작 개수를 회당 1개 작품 수상으로 변경하되, 최종 선정될 1개 수상작에는 1000만원 상당의 UI(사용자 환경 설계)와 UX(사용자 경험) 테스트를 추가 제공한다.

제 7회 힘내라! 게임人상 참가 기준은 직원 수 50인 이하의 대한민국 중소 개발사 게임 테스트가 가능한 빌드 제출 퍼블리싱 계약 이전 게임 등 해당 기준에 부합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한편, 게임인상 수상작 및 TOP리스트는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네이버 한국투자 힘내라! 게임人 펀드 우선 검토 및 투자 대상 자격을 획득한다. 투자금은 1건 당 5억 이내이며, 추후 네이버 등을 통한 콘텐츠 유통 활성화가 지원된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