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구글`힘내라인디!`제2탄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10-02

width=518

지난달 인디 관계자들과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힘내라 인디! 1탄에 이어 2탄이 2일 구글 플레이에 새롭게 올라왔다. 노출된 작품들은 총 18개로 각각 뛰어난 게임성과 독창성을 갖고 있어 인디게임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힘내라 인디! 2탄에 소개된 작품은 명량대첩 스노우브로스런 앵그리바바 문어대가리매니아 리버스오프포춘2 마카롱슈터 소서리스오브포춘 괴도키튼 벨리의모험:새로운시작 배틀스타 브이버스터 버블하모니 로잉드러머 워드서치 갓스트라이크2 시소팡프리 지큐브크러쉬 자카점프 등 총 18개 작품이다.

이 중 도톰치게임즈(대표 장석규)는 리버스오브포춘2와 소서리스오브포춘 두 개의 작품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두 작품 모두 유료앱이며 고전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갖고 있다.

매직큐브(대표 하상석)의 갓스트라이크2도 눈에 띄는 작품 중 하나다. 이 작품은 전작부터 100만 다운로드를 넘기는 등의 큰 성과를 거둬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이 작품은 범죄자에게 천벌을 내린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하늘에서 땅까지 화면을 그어 번개를 떨어뜨리는 재미있는 조작법이 특징이다.

앱크로스(대표 손일홍)의 마카롱슈터는 아기자기한 마카롱을 쏘아 올려 같은 모양의 마카롱 3개를 맞춰서 터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보스 대전과 같은 콘텐츠도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폴리큐브(대표 손석민)의 명랑대첩은 임진왜란과 정유재란을 바탕으로 한 해상 전투 게임이다. 적의 함선들을 좌우 터치로 돌파해가며 물리치는 방식이며 작품 속 전략 요소를 이용해야 한다.

앱비(대표 홍성인)의 벨리의모험:새로운시작은 통통 튀는 벨리를 조작해 각각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이뤄져있다. 80개의 맵과 다양한 장애물은 이용자로 하여금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호쾌한 액션을 자랑하는 앵그리바바, 북을 쳐 배의 움직임을 조정하고 상어를 피해야 하는 로잉드러머, 연필로 그림을 그린 듯한 그래픽을 지닌 괴도키튼 등의 작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게임스 박상진 기자 kenny@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