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바이닐랩`라디오해머`완전판구글인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8-01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더해 완전판으로 돌아온 모바일 리듬 액션 라디오해머가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으로 선정돼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바이닐랩(대표 나동현)은 최근 선보인 모바일 리듬 액션 라디오해머스테이션이 구글 플레이에서 금주의 플레이 추천 게임으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지난 1월 론칭된 라디오해머에 콘텐츠 추가, 밸런스 조정, 레벨 디자인 리뉴얼 등을 거쳐 완성된 완전판이다. 특히 무료 버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 작품은 출시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추천 게임으로 등록돼 흥행 청신호가 켜진 상황이다. 또 이미 전작이 전세계 50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며, 성공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은 만큼 보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존 유료 다운로드에서 무료로 변화됐다는 점도 기폭제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 회사는 단순히 무료 버전 전환 효과에 기대지 않고, 만반의 준비를 거쳐 차별화에 나섰다. 40여개가 넘는 자체 제작곡과 인디 밴드 음악까지 20곡을 추가해 음악적 깊이와 다양성을 더했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 개편을 비롯한 게임성 강화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한편 바이닐랩은 이달 중 라디오해머스테이션 iOS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